스포티비 무료 실시간 보기

스포티비 무료 실시간 썸네일

스포티비 무료 실시간

최근 쿠팡 플레이, tvn 등이 스포츠 중계에 열을 올리며 OTT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들의 스포츠 중계권 경쟁이 한층 더 치열해지고 있습니다.

실제 쿠팡은 토트넘의 방한을, TVN 은 단독 중계라는 성과를 내기도 했는데요 이런 흐름 속에서 스포츠 중계의 독보적 입지를 유지하는 곳은 역시 스포티비라 할 수 있습니다.

스포티비 무료 실시간 바로가기 버튼

최근 윔블던과 US 오픈 중계권, 배드민턴 선수권 대회 등 다양한 경기 중계권을 확보하고 있기 때문에 사실상 왠만한 경기는 스포티비를 통해 볼 수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오랫만에 스포티비 무료 이벤트가 진행 중이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.

스포티비 나우 한달 무료

네이버 플러스는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자체 멤버십 제도로 네이버 쇼핑몰 내에서 결제 시 구매 금액의 최대 5%를 마일리지로 적립할 수 있습니다.

스포티비 무료 실시간 스포티비 나우 바로가기 버튼

월정액 제도로 운영되는 유료서비스이지만 첫 한달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멤버십 가입자는 티빙과 스포티비 중 원하는 OTT를 선택,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.

즉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가입하면 첫 한달간 스포티비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스포티비 무료 실시간 대표 이미지

스포티비 나우의 경우 네이버페이 결제가 가능하기 때문에 스포티비 나우를 네이버 페이로 정기결제하는 것도 한 방법 입니다.

  • 네이버 페이 이용 시 스포츠 베이직 메뉴를 통해 특정 팀의 경기를 무료로 보는 것이 가능합니다.
    • 특정팀은 직접 선택
  • 스포츠 베이직 선택 시 월 3,800원에 스포티비의 모든 경기를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.
    • 스포티비에서 결제할 경우 7,900원이기 때문에 네이버 멤버십을 이용하는 것이 더 이득입니다.

네이버 멤버십의 경우 첫 한달만 무료이기 때문에 한달이 지난 뒤에는 자동으로 요금이 부과됩니다. 때문에 첫 한달 무료 체험만 이용하실 분들은 스포티비 탈퇴와 함께 네이버 멤버십도 함께 탈퇴해야 추가 요금이 나가지 않습니다.

1개의 댓글

답글 남기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필드는 *로 표시됩니다